롯데건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2차 분양
롯데건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2차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2] 주경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주경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롯데건설은 울산광역시 북구 산하동 일원에 들어서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2차 분양을 28일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단지는 복합리조트와 결한한 형태의 생활숙박시설로, 지하5층~지상43층, 3개동 총 696실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2차 분양 대상은 전용면적 63~92㎡ 총 341실로, 전용면적 별로는 △63㎡A 163실 △63㎡B 7실 △92㎡A 95실 △92㎡B 76실이다. 

전 호실에서 동해바다 '오션뷰' 조망이 가능한데 2차 물량은 호실에 따라 리조트, 도심의 전경까지 '멀티 조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롯데캐슬 생활숙박시설만의 특화 평면이 적용, 전체 호실이 작고 좁은 원룸이 아닌 2~3룸으로 설계됐다. 

단지는 대지면적만 약 10만8708㎡(축구장 15배)로 속초·부여·제주 등 역대 롯데리조트 중 가장 큰 규모로 계획됐다. 리조트 안에는 생활숙박시설을 비롯해 콘도미니엄, 워터파크, 가든형 스파, 다이빙풀, 유적공원, 글램핑장 등 거대 규모의 인프라가 조성될 예정이다.

계약자 전용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갖췄다. 우선 43층 높이에 조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 안에는 인피니티풀, 온수풀, 스카이카페, 야외테라스 등이 조성된다. 이어 지하 2층에 위치한 '클럽 블루마리나'에는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 피트니스클럽, GX룸 등이 들어선다. 

견본전시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일원에 마련된다. 더불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가상의 공간에서 운영 중인 '메타버스 모델하우스'에서 3D 단지 전경과 층별 예상뷰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