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대우건설은 충남 논산시 연무읍에 들어서는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분양에 앞두고 청약지원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청약지원센터 방문 고객들은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만의 특장점은 물론 청약 자격, 유의사항 등에 대해 전문 상담사한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청약 절차와 유의사항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진행받는다. 우선 분양 물량의 상당수가 특별공급으로 나온만큼 생애최초·신혼부부·다자녀·노부모부양·기관추천 등 특별공급 유형에 대한 안내도 제공하고 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이 주어지며 주택을 보유해도, 세대주가 아니어도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논산과 충남 전역, 세종, 대전 거주자는 1순위로 청약 가능하다. 또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으며 전매 기간 및 횟수 제한이 없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가구 수는 △84㎡A 259가구 △84㎡B 94가구 △84㎡C 12가구 △103㎡A 68가구다. 내부는 4베이-4룸, 대면형 주방 등으로 적용된 구조다.
단지 주변에는 하나로마트, 연무안심시장, 연무체육공원, 연무읍사무소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있다. 양지농공단지, 동산농공단지, 연무농공단지, 동산산업단지 등 지역 내 산업단지와도 가깝다. 또 호남선 고속화 사업 완료 시 근거리에 KTX신연무대역(신설예정)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