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판매 개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판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부영그룹은 회사의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3·2024 동계시즌을 맞아 5일부터 26일까지 1차 특가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하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의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시즌권에는 3인 이상 가족이 패밀리권 구매 시 총 금액의 10% 추가 할인, 연속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 5천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 구성돼 있으며, 1차 시즌권 판매는 정상가 기준 최대 약 43%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청소년 할인 혜택과 △60세 이상 시니어와 청소년(13세 이상~24세 이하)을 위한 특별 할인 △대인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 1명 시즌권 무료 제공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권 △권종 선택 구매가 가능한 통합권I, 통합권II 등도 준비했다. 특히 통합권I, 통합권II는 시즌권 특가 판매 기간에만 구입이 가능하며,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시즌 오픈일부터 언제든 사용이 가능한 호텔 객실 할인권, 관광곤도라 할인권, 눈썰매장 할인권, 스키/보드 장비 대여 할인권, 직영 식음업장 및 사우나 할인권, 시즌 락커 할인 등도 제공된다. 객실 우대권과 관광곤도라 할인권은 2024년 6월 30일까지 이용 기간을 설정해 스키 시즌이 끝난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