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연 7% 고금리 정기예금 판매
HSBC, 연 7% 고금리 정기예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ggarggar@seoulfn.com> HSBC은행은 5일부터 한달 간 은행권 정기예금 상품 중 최고 수준인 1개월 만기 연 7.0%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입금액은 1인 당 최소 5000만원 이상 최고 1억원 이하이며, 일정금액 모집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HSBC은행 관계자는 "최근 두드러지는 '머니 리턴(Money Return)’ 현상에 주목해 1개월 만기 연 7.0% 고금리의 정기예금을 출시했다"며 "포트폴리오상 은행 예금 비중을 높이려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머니 리턴(Money Return)’ 현상이란 최근 투자 포트폴리오에 현금 자산의 비중을 높여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시중 자금이 증시에서 은행 예금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HSBC은행 개인금융부 세바스챤 아쿠리 대표는 “HSBC은행은 최근 변동성이 큰 주식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투자 대안이 될수 있도록 은행권 최고 수준 금리의 정기예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HSBC은행은 고객들이 불안정한 시장 상황 속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