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모든 캐피탈 대출 고객에 '1% 금리 할인쿠폰' 지급
뱅크샐러드, 모든 캐피탈 대출 고객에 '1% 금리 할인쿠폰'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폰 적용 시 최대 100만원 캐시백
(사진=뱅크샐러드)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는 6월까지 모든 고객에게 캐피탈 신용대출에 적용 가능한 1% 금리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뱅크샐러드 대출금리 할인쿠폰은 뱅크샐러드에서 대출 실행 시 금리를 할인해주는 쿠폰으로, 고객은 보유한 쿠폰의 할인율만큼 금리를 낮출 수 있다. 특히 쿠폰에 ‘강화' 기능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1% 금리 할인 쿠폰은 6월 말까지 뱅크샐러드에서 실행하는 모든 캐피탈 신용대출에 적용할 수 있다. 쿠폰 적용 대출한도는 1억원이며,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뱅크샐러드는 현재 △JB우리캐피탈 △BNK캐피탈 △한국캐피탈 △롯데캐피탈 △OK캐피탈 △하나캐피탈 △우리금융캐피탈 △NH농협캐피탈 △한국투자캐피탈 △KB캐피탈 △현대캐피탈 등 11개 이상의 캐피탈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다.

대출금리 할인쿠폰은 최근 자동 적용 기능을 업데이트해 대출 실행 시 고객이 가진 쿠폰 중 가장 높은 금리의 할인 쿠폰을 적용한다. 1% 금리 할인 쿠폰 역시 캐피탈 대출 실행 시 자동 적용되며, 뱅크샐러드 대출 찾기 페이지에 진입 시 자동 발급된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이번 캐피탈 적용 1% 금리 할인쿠폰은 고금리로 힘들어하는 대출 이용 고객의 실질적 금리 부담을 덜기 위해 준비했다"며 "비교적 금리가 높은 캐피탈 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을 선제적으로 지원해 금리 낮추기가 절실한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