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첫 결제' 혜택 확대···결제마다 최대 3% 적립
카카오페이, '첫 결제' 혜택 확대···결제마다 최대 3%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결제 프로모션 8월 11일까지 연장 운영
(사진=카카오페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으로 1000원 이상 첫 결제 시 1000원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1일까지 연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앱에서 △바코드로 처음 결제 시 △삼성페이 결제 처음 이용 시 △제로페이 결제 처음 이용 시 각각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원씩 총 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결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대상도 넓혔다. 지난 프로모션 때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됐지만, 연장된 프로모션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뿐 아니라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할 때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결제가 아닐 때에도 '카페이백' 혜택으로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기만 해도 결제금액의 0.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앱에서 삼성페이·제로페이를 선택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에도 동일한 적립 혜택을 받는다. 전월 카카오페이 결제 실적을 충족하면 포인트 적립률이 2%까지 올라가고,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한 '최애매장'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총 3%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카페이백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 첫 결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도록 대상을 넓히고, 결제할 때마다 최대 3%씩 적립할 수 있는 카페이백을 함께 진행하며 사용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