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ㆍ아시아나IDT, 파트너십 체결
SAPㆍ아시아나IDT, 파트너십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인-원 채널 파트너십 체결 후 형원준 SAP 코리아 사장(사진 왼쪽)과 아시아나IDT 김종호 사장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옥정수 기자]SAP 코리아는 중견중소기업(SME) 시장 확대를 위해 아시아나IDT와 ‘SAP 비즈니스 올-인-원’ 채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시아나IDT는 이번 SA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SME 시장을 겨냥한 대외 사업을 SAP 코리아와 함께 확대할 예정이다.

SAP는 상호협력과 협업에 기초해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공동 영업과 마케팅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와 매출 증대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IDT는 SAP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SME를 위한 고객 맞춤형 시스템 구축과 솔루션 개발에 주력한다. 특히, 화학 분야에 있어 제조 공정관리, 공장 자동화 등 다양한 고객 니즈를 시스템화한 업무 및 기술 노하우를 살려 올해 내 화학 산업에 적합한 솔루션을 개발, 공급할 예정이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화를 위해 ERP 시스템 도입이 필수적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며 “SAP는 중견중소기업들이 신속하고 합리적 가격으로 산업 특화된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IDT와 같은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 관계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