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 개최
하나은행,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매달 2회 실시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개최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에서 이재철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개최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에서 이재철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뉴시니어 세대의 섬세한 자산관리와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뉴시니어는 금융자산 1억원 이상으로 50~64세의 상위 30%에 해당하는 손님 군이다. 은퇴가 곧 노후의 시작이라고 인식하며 건강, 젊음에 대한 니즈가 높은 특징이 있다.

이번 포럼은 △유언장 작성 체험 △유언대용신탁 소개 △유산정리 1:1 맞춤형 상담 컨설팅 서비스 등 상속과 관련된 법률 및 세무, 후견과 시니어 건강 등 노후와 상속 준비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매달 2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포럼 참가는 하나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재철 하나은행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은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주제의 포럼을 통해 고객들이 신탁을 활용한 자산관리 및 자산이전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