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빙그레 '더:단백 그래놀라'
[신상품] 빙그레 '더:단백 그래놀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사)
빙그레의 '더:단백 그래놀라'와 해태제과의 '구운고구마'. (사진=각 사)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빙그레는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간식, 또는 가벼운 아침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고단백 저당 콘셉트의 '더:단백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과 함께 한 봉지 기준 단백질 40g과 BCAA(분지사슬 아미노산) 6000㎎를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더욱 깊고 풍미 있는 맛을 제공하며, 5가지 씨앗류와 곡물을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당류 함량도 1.8g으로 낮다. 여러 번 나누어 섭취할 수 있도록 지퍼백 포장으로 제작돼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빙그레는 '더:단백 그래놀라' 출시와 더불어 달콤하고 바삭한 한입 크기의 미니 프로틴바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mini'도 출시, 성장하고 있는 영양간식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점유율을 넓힐 계획이다.

해태제과 '구운고구마'

해태제과는 달콤한 자색고구마를 석쇠에 구워 만든 '구운고구마'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건강한 보랏빛의 고구마를 부드럽게 즐기는 스틱 과자다. 20년간 30여 종의 구운 과자를 출시하며 쌓은 해태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담아 완성했다.

엄선한 국산 자색 고구마를 분말로 만들어 사용해 고구마 특유의 달콤 담백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으며, 기존 스틱 과자의 오독오독함 대신 달콤함이 입안에 부드럽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각 사)
온더고 중식 신메뉴 3종. (사진=아워홈)

아워홈 '온더고 중식 신메뉴 3종'

아워홈은 미식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중식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중화식 매콤잡채밥 △중화식 볶음짬뽕 △중화식 볶음짬뽕밥 3종이다. 가정에서 조리가 어려운 중식 요리에 불향을 가득 입혀 풍미를 살렸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매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해 중식 특유의 느끼함을 덜어준다.

중화식 매콤잡채밥은 돼지고기, 피망, 표고버섯을 매콤하게 볶아낸 잡채와 고슬고슬한 계란볶음밥이 조화를 이룬다. 중화식 볶음짬뽕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각종 야채를 더해 매콤하게 볶아낸 짬뽕 소스와 쫄깃한 중화면, 목이버섯, 부추를 함께 넣어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중화식 볶음짬뽕밥은 짬뽕 소스의 진한 풍미를 고슬고슬한 계란볶음밥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