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證, ‘펀드다이렉트’ 오픈 예정
SK證, ‘펀드다이렉트’ 오픈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SK증권이 2일 ‘펀드다이렉트’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온라인펀드 투자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온라인 펀드 투자자들도 마치 온라인 자동차보험처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SK증권은 ‘펀드다이렉트’를 통해 실용적인 추천펀드를 제공할 예정이며, 펀드의 초보자도 자신에게 적합한 펀드를 조합 구성해 볼 수 있는 ‘나도 자산설계사’ 등 온라인 투자자들을 위한 쉽고 편리한 펀드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일 펀드다이렉트에서는 인터넷전용 펀드로 구성된 ‘다이렉트펀드관’과 온라인상으로 직접펀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상시적인 다이렉트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K증권 전용진 과장은 “이미 ‘다이렉트’라는 용어가 보험업계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는 30~40% 저렴한 서비스로 인식돼 있어 '펀드다이렉트'라는 브랜드를 통해 합리적인 온라인 펀드 투자자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또, SK증권 관계자는 “오프라인과 동일한 펀드라도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직접 선택하고 거래하는 경우에는 기존과 다른 혜택을 제공해야 한다며 향후 보다 많은 온라인 펀드투자자들이 SK증권 펀드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펀드다이렉트’ 서비스는 오는 10월중에 오픈 예정이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