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4기 신입사원 채용···부동산 금융 전문가 양성
이지스자산운용, 4기 신입사원 채용···부동산 금융 전문가 양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부동산 금융 전문가를 양성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고자 제4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국내, 해외, 개발투자와 Fund Management, Capital Market으로 주요업무는 국내외 부동산 및 대체투자 펀드설정 및 운용이다.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서류접수를 시작한 이지스자산운용은 향후 인적성검사와 실무∙임원 면접을 통해 공개채용 방식으로 신입사원 14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입사원은 투자 사례 위주의 부동산 투자 실무교육과 부동산 법률, 재무 등을 이해할 수 있는 입문교육을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받는다. 강연에는 변호사, 회계사 전문직 강사들이 나선다.

교육 마지막 날에는 이지스자산운용이 운용 중인 서울 주요 오피스 빌딩 투어도 예정돼 있다.

신입사원은 채용 후 약 6개월간 부동산 기초업무인 부동산 자산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담당부서로 배치될 예정이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경력직을 선호하는 업계 추세 속에서도 회사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신입사원을 매년 채용하고 있다"면서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 부동산 금융산업의 미래를 이끌 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