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X4 아키텍처 세미나’ 개최
한국IBM, ‘X4 아키텍처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86서버 활용 기업 대상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IBM은 기업고객들에게 최신 IBM X4 아키텍처가 제공하는 새로운 차세대 x86서버 환경을 소개하는 ‘가상화를 위한 최적의 환경, X4 아키텍처 세미나’를 오는 15일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아셈홀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x86 가상화의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라는 부제로 한국IBM이 인텔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IBM·인텔·VM웨어·마이크로소프트의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서, IBM X4 아키텍처가 제공하는 x86 가상화 환경을 소개한다. 또한 X4 기반 차세대 x86서버 환경을 위한 구체적인 솔루션 구현 방안과 가상화 환경 전반에 걸친 이점들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X4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업계 최초의 가상화 기술 내장 서버 ‘IBM System x3850 M2’ 도 처음 공개된다.

한국IBM의 이번 X4 아키텍처 세미나는 현재 x86서버를 운용하고 있거나 향후 x86서버 도입에 관심이 있는 기업 IT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한국IBM System x 사업본부의 나수근 본부장은 “이번 X4 아키텍처 세미나는 IBM 4세대 x86 아키텍처 X4가 제공하는 획기적인 가상화 환경을 국내 x86서버 잠재고객들에게 널리 소개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