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유통 상생대회서 공정위원장 표창
신세계백화점, 유통 상생대회서 공정위원장 표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임금 격차 해소 공로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좌)과 신세계백화점 김선진 전무가  24일 시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케이비즈 홀에서 열린 온·오프라인 유통 상생대회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은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전무(오른쪽)가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과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공정거래위원로부터 우수 상생 기업으로 뽑혔다. 24일 신세계에 따르면 중소기업중앙회·한국백화점협회·한국온라인쇼핑협회가 주관하는 중소상공인 온·오프라인 유통 상생대회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대중소기업 상생 활동을 인정받은 것이다. 신세계는 임금격차해소, 생산성 향상 등 우수 상생 기업의 역할에 앞장설 계획이다. 신세계는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우수 등급을 받았다. 2020년 11월에는 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 단체부문 대통령상을 받았다. 

신세계는 중소기업의 경영 역량 강화·교육, 판로 확대 등을 위한 상생 경영 활동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12월 동반성장위원회와 2000개 협력사의 임금 격차 해소를 위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MOU)을 맺었다. 3년간 263억원을 지원하는 협력사 상생 협력 프로그램 운영 방안을 발표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