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은행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신상품] 하나은행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4% 이자 혜택, 최대 3%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네이버파이낸셜과 제휴를 통해 선불충전금에 대한 예금자 보호는 물론 이자 혜택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고객이 네이버페이를 통해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을 신규 개설하면 선불충전금은 자동으로 본인 명의 하나은행 제휴 계좌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에 보관되고, 일반 입출금통장의 예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선불충전금이 예금자보호법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되고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에 보관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또 통장에 예치된 금액 내에서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금액만큼 자유롭게 사용도 가능하다.

우선 하나은행은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을 50만좌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로부터 6개월 이내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입일로부터 1년간 최대 100만원까지 연 4%(세전)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이용 고객들이 선불충전금을 통해 결제한 금액의 최대 3.0%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오프라인 결제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준비한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를 대중교통을 포함한 국내외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때에도 최대 1.2%p가 적립된다.

하나은행과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통장 개설시 5000원, 체크카드 발급 시 최대 1만원,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4만원 등 최대 5만5000원의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을 개설만해도 5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며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하면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랜덤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내 선불충전금으로 네이버페이를 결제하면 최대 3회까지 최소 1000원(누적 3000원)부터 최대 1만원(누적 3만원)까지 랜덤 포인트가,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를 통해 결제할 때에도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랜덤 포인트가 지급된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앞으로도 금융을 넘어선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전과 혁신을 계속해, 금융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을 이용하고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