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스탠다드캐피탈, ‘스탠다드i론’ 출시
SC스탠다드캐피탈, ‘스탠다드i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스탠다드차타드캐피탈(SC스탠다드캐피탈)은 직장인 특화 인터넷 신용대출 상품인 ‘스탠다드i론’ 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탠다드i론’은 대출서류나 담보, 보증 없이 고객의 신용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지점방문 없이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공인인증서가 있으면 인터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7.9%부터 이며, 대출 한도는 최고 3000만원이다. 상환은 매달 일정한 금액으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24개월에서 최대 48개월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SC스탠다드캐피탈 홈페이지 내 인터넷 대출코너에 신상정보를 입력하면 대출가능 한도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한도 내에서 10만원 단위로 원하는 금액을 대출 받을 수 있다.

SC스탠다드캐피탈 마케팅팀 박희도 이사는 “한국에 있는 고객들을 위해 바쁜 직장인들이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스탠다드i론을 출시했다”며, “번거로운 서류제출도 필요 없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스탠다드i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scstandardcapital.co.kr을 참고하거나, 1566-7799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