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창립 40주년 기념 사은행사
경남銀, 창립 40주년 기념 사은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지희 기자] 경남은행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고객사은 대잔치 시즌3'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액적립식예금·정기예금 가입, 대출 신규, 신용카드 이용, 방카슈랑스, 퇴직연금 등의 금융상품에 일정금액이상 가입(이용)하거나, 스쿨(키즈)뱅킹, 경남(울산)사랑/급여통장 신규, 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경남은행 계좌로 변경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50만원·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각각 5명과 10명에게 증정하고, 5만원권 기프트카드를 1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5일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밖에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2010년 가을 적립식예금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말 기준 정액 적립식 예금의 월부금을 2회차 이상 미납한 고객 가운데 다음달 월부금을 자동이체로 등록하고, 정상 납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월부금 자동이체 계좌로 5만원을 입금해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24일 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순식 경남은행 개인고객지원부장은 "경남은행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