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 감독 엄청난 실수"···트럼프도 비판한 '투수교체' 용인술
"LA 다저스 감독 엄청난 실수"···트럼프도 비판한 '투수교체' 용인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속보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18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5차전에서 보스턴 레드삭스에 역전패 당한 데이브 로버츠 LA 다저스 감독을 비판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8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데이브 로버츠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감독의 투수 운용과 관련 "감독이 엄청난 실수를 했다"고 꼬집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7회초 투수 교체에 대해 지적하며 잘 던지고 있는 투수를 교체해 점수를 빼앗겼다며 엄청난 실수라고 비판했다.

이날 다저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5차전에서 보스턴 레드삭스에 6-9로 역전패했다.

이로써 7전 4선승제인 이번 시리즈에서 LA 다저스는 남은 경기 3게임 중 한 게임만 내주면 시리즈를 잃는 벼랑끝에 몰렸다. 통계상 월드시리즈에서 3대1로 앞선 팀이 우승할 확률은 90%에 육박한다.  

한편 29일(한국 시간 ) 오전 9시 9분 다저스타디움에서 다저스의 좌완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가 선발투수로 나선 가운데 이번 시리즈의 5차전이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