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2023 대한 레이저 피부 모발학회' 참가
메디톡스, '2023 대한 레이저 피부 모발학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2023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서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 김형문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원장, 배우 손예진(왼쪽부터)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메디톡스는 지난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대한 레이저 피부 모발학회 제45차 추계 국제 학술대회'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메디톡스는 주력 제품인 '코어톡스'와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계열사 뉴메코의 톡신 제제 '뉴럭스', 미국 등 선진 시장 진입을 준비하고 있는 비동물성 액상형 톡신 제제 'MT10109L' 등 다수의 톡신을 선보였다.

또한 메디톡스의 첫 합성신약으로 개발 중인 지방분해주사제 'MT921'과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 도약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최근 소비자 인지도가 급증하고 있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등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톡신 제제 코어톡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활용한 라이브 시연이 진행됐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앰버서더 손예진과 국내 최대 학회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이달 신규 톡신 제제 '뉴럭스' 출시 등 굵직한 이슈들이 예정된 만큼 메디톡스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