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개장 전 주요공시
12월 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12월6일 장 마감 후부터 12월7일 개장 전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다함이텍은 농협과 포탈 및 그룹웨어 신시스템 서버도입을 위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금액은 8억9000만원으로 작년 매출액 대비 13%다.

글로스텍최대주주변경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으로 "채권자인 대한민국재향군인회의 출자요청에 따라 5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검토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최대주주 변경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다.

현대상선은 지난 5일부터 이틀간 안정적인 자금운용 및 수익성 제고를 위해 특수관계인인 현대증권과 총 400억 규모의 머니마켓랩(MMW) 매입을 했다고 밝혔다.

벽산은 계열회사인 인희의 주식 168만주를 84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5% 규모다.

삼성SDI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로부터 브라운관 가격 담합으로 2134억원의 과징금을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세부사항을 분석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코스닥 시장

하이소닉은 11만5840주에 해당하는 신주인수권을 행사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체 발행주식의 1.66%이다.

룩손에너지홀딩스는 임시주주총회 개최를 위한 권리주주 확정을 위해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 주주명부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휴먼텍코리아에 대해 대출 원리금 연체사실 발생을 지연 공시한 불성실 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주주배정 유상증자결정 철회 관련 공시를 번복한 알앤엘삼미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용현비엠을 신주인수권부사채권(BW) 발행 결정 철회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한국알콜산업은 경영권 강화를 위해 반도체·LCD 프로세스케미칼 제조 및 판매 계열사인 이엔에프테크놀로지의 주식 100만주를 124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스바이오메드는 주당 70원의 현금 결산배당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시가배당률은 1%, 배당 총액은 5억3100만원이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신주인수권부사채(BW) 발행 및 파티스튜디오 지분 인수 보도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는 그룹 내 자산효율 극대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자회사 인터파크INT 주식 733만3539주를 335억3600만원에 취득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