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 5000명 대상 '렌탈 시승 이벤트'
현대차, 고객 5000명 대상 '렌탈 시승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현대자동차는 이달 24일부터 내년 3월14일까지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반떼 대규모 렌탈 시승 이벤트 '아반떼 슈퍼 드라이브(Avante Super Driv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고객 5000명에게 4박5일 또는 11박12일의 비교적 장기간의 시승기간을 제공, 아반떼의 상품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각 차수별로 이번 이벤트명인 '슈퍼 드라이브(Super Drive)'의 영어 앞 글자를 딴 10가지의 테마를 선정하고 각 테마에 어울리는 사연을 올려준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시승차를 지원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8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각 차수별 테마에 어울리는 신청 사연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차수별 500명을 선정하고 시승 전 주 금요일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연락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각종 행사나 이벤트가 많은 고객들에게 이번 시승 이벤트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대중차의 평균을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로 출시된 6세대 아반떼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