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X아이러브니키 콜라보레이션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X아이러브니키 콜라보레이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미에로화이바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현대약품은 여성 미용음료의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와 여성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주얼 게임 '아이러브니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월 말까지 '아이러브니키' 디자인이 적용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병뚜껑에 새겨진 게임 쿠폰을 받는다. 음료 뚜껑 속에 새겨진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입력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쿠폰을 통해 최대 1000 루비와 1만 골드 등이 랜덤 지급되며 해당 루비와 골드는 게임 속 하트, 의상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현대약품 측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총 100만 병을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쿠폰을 입력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에게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모모' 인형을, 200명에게는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1박스'를 제공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아이러브니키' 공식 카페에 올린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에게 '하트 100개',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1박스'를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6일 '아이러브니키'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와 아이러브니키 모두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며, 여성의 워너비 욕망을 실현시켜 주는 제품과 게임이라는 뚜렷한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어 마케팅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