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단위 키즈카페 제휴 확대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KT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 멤버십 등급별 무료 이용권·할인 혜택과 함께 전 등급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KT 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이 매달 자신이 원하는 혜택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멤버십 VIP'와 'VVIP 초이스' 혜택을 강화했다.
VIP 초이스 혜택으로는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구독권 혜택이 추가됐으며 인공지능(AI) 카메라 앱 '스노우' 1개월 VIP 구독권, ABC 마트 1만원 할인권(7만원 이상 구매 시)도 선택할 수 있다. VVIP 초이스의 경우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 VIP 고객이라면 초이스를 사용해 어린이 실내 놀이터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평일 2시간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보호자 1인은 무료 입장 가능하다. VVIP 초이스를 사용할 경우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매월 전 등급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달.달.혜택(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 라인업도 공개됐다. △매월 중순부터 말일까지 약 2주 간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 등 3종류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6일부터 시작되는 5월 달.달.혜택은 △메가MGC커피 △배민X호식이두마리치킨 △쉐이크쉑 △도미노피자 △파리바게뜨 △던킨 △샐러디 △롯데시네마 △플레이타임 등 인기 브랜드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본부장은 "KT 고객들의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를 이용하는 고객이 차별화된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연구하고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