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코리아세븐 '세븐셀렉트 프리미엄 베이글 2종'
[신상품] 코리아세븐 '세븐셀렉트 프리미엄 베이글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크림치즈 증정···내달부터 아침 콤보행사 커피 더해 3800원 판매
세븐셀렉트 프리미엄 베이글 2종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프리미엄 베이글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베이글 2종은 '세븐셀렉트 오늘도쫄깃 베이글플레인'과 '세븐셀렉트 오늘도 쫄깃 베이글무화과'다. 특허 받은 그릭요거트 발효기술을 활용했다. 오늘도쫄깃베이글플레인은 기본 베이글 맛으로 다양한 크림치즈나 버터와 함께 즐기기 좋다. 오늘도쫄깃베이글무화과는 무화과 조각과 고소한 호두가 첨가됐다.

코리아세븐은 프리미엄 베이글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늘도 쫄깃베이글 상품 구매 시 엠즈크림치즈플레인 1개를 증정한다. 아침 특화상품으로 출시된 만큼 6월 한 달간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에 포함될 예정이다. 콤보행사로 구매 시 오늘도쫄깃베이글플레인과 세븐카페 아이스(ICE)를 20% 이상 할인된 3800원에 판매한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선임MD는 "팬데믹 시기 성장한 홈브런치 문화가 엔데믹 후에도MZ세대에게 하나의 일상문화로 자리잡은 만큼 접근성이 좋은 세븐일레븐에서도 고품질 베이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일출 시간이 빨라지면서 아침식사 이용층도 늘어난 만큼 향후에도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프리미엄 아침식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