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LA에 미국 3호점 '채프먼 플라자점' 개점
bhc치킨, LA에 미국 3호점 '채프먼 플라자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확대 및 직영 두 축 북미 시장 공략 박차 가할 예정"
채프먼 플라자점 전경 (사진=bhc치킨)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bhc치킨은 미국 LA에 미국 세 번째 매장 '채프먼 플라자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bhc 채프먼 플라자점은 132㎡ 규모 면적에 42석으로 구성했다. 축제의 장소(Urban Square Festival)를 콘셉트로 빈티지 펍 스타일로 꾸몄다. 채프먼 플라자는 LA 한인타운 중심에 있는 명소 중 하나다. 최근 젊은 세대들이 술과 함께 가벼운 저녁 식사를 즐기는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bhc치킨 로고가 한 눈에 보이는 전광판을 상부에 설치했다.

bhc치킨은 메뉴도 차별화했다. 대표 메뉴를 한 마리 치킨 대신 다섯 가지 부위로 구성하고, 3∼5인이 먹을 수 있는 플래터도 추가했다. 닭볶음탕, 골뱅이무침, 치즈불닭, 치즈파전 등 한식 메뉴도 선보인다. 해당 매장은 LSR(Limited-Service Restaurant·리미티드 서비스 레스토랑) 운영 시스템으로 주문 즉시 매장에서 조리해 제공한다. 저녁 시간대에는 FSR(Full Service Restaurant·풀 서비스 레스토랑)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달과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안에 샌디에이고 카운티에 칼스배드점, 랜초버나도점 등 가맹점과 직영을 두 축으로 개점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