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그레이트 챌린지 페스티발'
한화證, '그레이트 챌린지 페스티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한화증권은 3월30일부터 오는 5월 29일까지 9주간 'Great Challenge Festival(그레이트 챌린지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WBC에서 한국 야구의 '위대한 도전'을 이끈 김인식 감독과 김태균, 이범호, 류현진 선수 등 대회 준우승에 주축이 된 한화 이글스 소속 선수의 선전을 기념하기 위함이다.

행사를 통해 한화 증권은 'CMA 계좌에 현금지급', '한화 이글스 경기 입장권', '김인식 감독 싸인볼' 등의 푸짐한 경품과 '대전 타임월드지점 김태균선수 1일지점장 행사'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한화증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에 응모한 온라인 주식 매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MA계좌에 현금을 지급한다. 특히 약정금액별 추첨권을 차등 지급함에 따라 우수고객은 당첨확률을 높였으며 신규 고객의 경우 추첨권을 2배로 제공 하는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CMA 신규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와 한화 이글스 경기 입장권을 지급하며 , 온라인 금융상품 쇼핑몰을 통해 신규 펀드에 가입한 고객은 넷북, 하이패스 단말기 및 20만원이상 적립식 펀드 가입고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선착순 CMA 가입고객 1,000명에게 WBC를 통해 범 국민적 스타가 된 김인식감독, 김태균, 이범호, 류현진 선수의 싸인볼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화증권 대전 타임월드지점에서는 WBC의 영웅으로 국민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 한화이글스 김태균선수가 30일 오후 1시부터 1일 지점장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한화증권 온라인 사업팀 문철호 팀장은 "한국 대표팀 김인식 감독이 믿음의 야구로서 이뤄낸 '위대한 도전'처럼, 한화증권은 고객 마음속에 믿음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사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