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 CEO 통합 워크숍' 성료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 CEO 통합 워크숍'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창업 생태계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네트워크의 장 마련
여성창업CEO 통합워크숍(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CEO 통합워크숍(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서울파이낸스 (수원) 송지순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재단 남부사업본부 꿈마루에서 지난 5일 진행된 '여성창업 CEO 통합 워크숍'이 많은 관심 속에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정하용 경기도의원과 여성창업지원사업을 통해 성장한 역대 졸업기업과 현 입주기업 대표 60여 명, 경기도일자리재단 임직원을 포함해 총 70여 명이 참여해 성과를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프로그램으로는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여성창업보육센터, 창업성장센터, 북부창업지원실 대표들이 참여해 창업 도전과 성장 이야기를 공유하고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입주기업과 졸업기업이 서로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교류하고, 창업 성공 사례와 창업 생태계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앞으로도 여성 창업기업을 위한 맞춤형 지원과 프로그램을 지속할 계획이며, 워크숍을 통해 논의된 제안들은 여성창업 생태계의 혁신적 발전을 위해 향후 재단 정책에 반영될 계획이다.

윤덕룡 대표이사는 "여성창업 CEO 네트워크는 경기도 창업 생태계의 기반을 강화하며, 졸업기업과 입주기업 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여성 창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