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겨울 휴가철을 맞아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캐시백, 럭키 드로우, 쇼핑 바우처 등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홀리데이 인 싱가포르! 신한카드 들고 고고싱(Go Go SING)'(이하 고고싱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고싱 윈터 프로모션은 신한카드와 싱가포르관광청이 지난 여름 실시한 '여행을 더 달콤하게! 신한카드 들고 싱가포르 고고싱'에 이어 진행하는 두 번째 협업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 마스터카드 신용 및 체크 이용 고객으로 행사 대상을 넓혔다.
신한 마스터카드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합산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지난달 2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분이 대상이며 합산 이용금액 최소 기준은 10만원, 캐시백 최대 금액은 3만원까지다.
고고싱 윈터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 및 더 많은 제휴 쇼핑몰 정보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싱가포르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싱가포르관광청 및 글로벌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지속해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